응모 정보 |
※ 비밀번호는 접수확인 시 필요하니,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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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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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품작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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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품작에 영상이 있을 경우 링크로 제출
※ 유튜브 일부공개 설정 후 해당 영상 URL 제출
※ 최대 10개 등록 가능
※ 수상작 발표 전까지 일부 공개 형태 유지. 비공개 처리 또는 삭제 시 수상에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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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 차이 AI to Z 챌린지 」를 주최하며, 참가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고,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위와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법에 근거하여, 응모 및 진행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합니다. 아래 내용을 자세히 읽어 보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목 |
수집 및 이용 목적 |
보유 및 이용 기간 |
성명, 전화번호, 비밀번호, 이메일, 학교, 소속 등 |
- 「 차이 AI to Z 챌린지 」 참가 확인을 위해 최소 정보를 수집하는데 활용
- 수상작 선정을 위한 심사위원 제공
- 공모전 당선 결과 보고 및 당선 작품 공개, 활용에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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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동의서가 작성된 날로부터 1년 간 (이후 삭제) 단, 수상자 이력관리 및 수상작 게시를 위해 필요한 경우 수상일로부터 5년간 보유
*단, 관련 법규에 별도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관련 법규에 따라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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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전화번호, 비밀번호, 이메일, 학교 |
- 서비스 이용, 본인 식별 및 결과 등 정보 안내 |
학교정보, 재학증명서, 신분증 사본(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은행계좌, 성명 |
- 응모자격 여부 판단
당선자 시상, 수상이력관리, 수상자 발표 및 수상작 공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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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 차이 AI to Z 챌린지 」를 주최하며, 참가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고,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위와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법에 근거하여, 당선작 발표 등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아래 내용을 자세히 읽어 보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홈페이지 방문자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학교
- 제공목적: 수상자 발표 및 수상작 공개
- 보유 및 이용기간: 홈페이지 게시기간 동안
※개인정보 제공자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응모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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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응모가 불가하거나 수상작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기재된 내용을 자세히 읽어 보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관련 유의사항
- 가. 출품작은 국내/외에 발표된 적 없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다음의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수상작 선정에서 제외되며 수상작 결정 후라도 수상 취소 및 시상내역이 환수되며 관련된 모든 법적인 책임을 지게 됩니다.
- 국내/외 타 공모전에서 수상 또는 출품한 경력이 있는 경우
- 다른 작품을 표절한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 초상권, 특허권, 실용신안권, 디자인권, 저작권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했거나 국내외 관련 법규에 의한 법적 분쟁이 있는 경우
- 사용된 이미지 및 음원, 문구 등 저작권 문제가 있는 경우
- 나. 본 공모전에 제출된 출품작에 대한 저작권은 지원자에게 있으며 공모작이 수상할 경우에도 수상작의 저작권은 지원자(수상자)에게 귀속됩니다. 이에 따라 출품작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제3자를 모방 또는 타인이 사용 중인 것과 유사할 경우 등)하여 초상권 및 저작권 등 법적 분쟁 발생하는 경우 지원자 본인이 권리침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며 이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경우 손해배상을 부담합니다.
- 다. 응모자가 응모작을 접수할 때 응모작 반환을 별도로 명시적으로 요구한 경우 입상하지 않은 응모작은 응모자에게 반환하되, 반환과 관련한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응모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응모자가 응모작 반환을 요구하지 않은 경우 주최자는 입상하지 않은 응모작을 공모전 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모두 폐기합니다.
저작권 활용 범위 및 배포 동의
아래 활용 내용에 한하여 차이커뮤니케이션의 포괄적 이용 권한 및 2차 가공에 동의하며, 이에 대한 대가는 「 차이 AI to Z 챌린지 」 수상에 따른 상금 또는 상품임을 확인합니다.
- 가. 공모전의 결과 홍보 등 출품작 전체 혹은 일부를 비영리적인 목적에 한하여 온·오프라인(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플랫폼 업로드) 채널 및 수상작 모음집 등으로 복제, 배포, 전시 등 2차 저작물 생성에 사용
- 나. 차이커뮤니케이션 시설(내부 미디어월, 디지털 사이니지 등) 및 주최(관)하는 행사 및 홍보 등에 활용
- 다. 홍보 마케팅(보도자료 등), 영상물·책자 발간 등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추진하는 사업에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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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본인은 「 차이 AI to Z 챌린지 」에 참가함에 있어 다음 각호의 규정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서약서 및 신청서 내용이 사실임을 확인하며 허위 사실 기재 등으로 인하여 어떠한 문제가 발생했을 시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 회수에 동의하며 모든 책임은 참가자 전원에게 있음을 확인하고 위 사항에 모두 동의합니다.
- 가. 공모전에 참가함에 있어 공모전 제반 규정을 준수하고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어떠한 조치도 감수한다. 특히 공모전 제반 규정 중 다음의 내용을 위반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한다.
① 국내외 타 공모전에서 수상하거나 출품한 경력이 있는 출품작을 출품하지 아니한다.
② 제3자의 초상권, 특허권, 실용신안권, 디자인권,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한 출품작을 출품하지 아니한다.
- 나. 출품작과 관련하여 저작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일체의 법적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다.
- 다. 참가 신청 및 출품작은 일정 기관 보관하고 공정한 심사 후 파기할 예정으로 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 라. 당선작에 한해 작품의 수정, 변경이 가능한 원본 파일을 주최 측의 요청에 따라 제출한다.
- 마. 공동 출품의 경우 시상금은 출품자(대표자)에게 지급되며 배분 문제에 관해 주최기관은 관여하지 않는다.
- 바. 공모전 참가를 위해 소요되는 비용 및 시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응모자 본인이 부담한다.
- 사. 심사위원회는 내·외부 전문가들로 구성하여 공정하게 심사하며 구체적인 심사 내용은 공개하지 않는다.
- 아. 당선작에 대하여 “저작권 안내 및 유의사항”에 따라 차이커뮤니케이션에게 포괄적인 이용 권한 및 2차 가공권을 부여한다.
- 자. 공모전 일정이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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